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 수익금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오승택 기자입력 : 2022. 05. 23(월) 14:17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영숙)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목)밝혔다.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영숙)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목), 밝혔다.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한다.

좋은이웃가게는 아동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은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분야 사회적경제육성지원 공모 사업에 선정돼 2020년 설립한 조합으로, 취약·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건강한 먹거리 지원, 맞춤형 돌봄 등을 지원하고 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희망과 행복을 선물해준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영숙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은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와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나눔을 시작으로 늘행복건강밥상 사회적협동조합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