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진이찬방 중흥점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진이찬방 중흥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오승택 기자입력 : 2022. 05. 23(월) 14:18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진이찬방 중흥점(대표 조민아)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목), 밝혔다.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진이찬방 중흥점(대표 조민아)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목), 밝혔다. 진이찬방 중흥점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한다.

좋은이웃가게는 아동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고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진이찬방 중흥점은 지역을 대표하는 반찬 전문 프랜차이즈로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예정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 “아동이 행복한 세상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조민아 진이찬방 중흥점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나눔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주광역시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