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JAM 있는 여름방학 ‘Enjoy Summer Vacation’ 이벤트 진행
고성민 기자입력 : 2022. 08. 02(화) 15:00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시사종합신문 = 고성민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가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Enjoy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하고 8월 13일에는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투명비치백 및 야광 팔찌 만들기 프로그램과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캘리그라피 작가의 투명부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도 8월 1일부터 8월15일까지 박물관 SNS를 통해 가로세로 낱말 찾기 이벤트, JAM 있는 여름방학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8월 14일에는 ‘제 3회 종이비행기 오래 날리기 대회’를 개최하고 일반종목과 자유종목으로 나눠 종목별 100명씩 모집하며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한다. 또한, ‘JAM 특별시_로켓 이야기’와 ‘JAM 특별시_여름 별자리’ 특별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우주박물관 홈페이지(www.jdc-ja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은(관장 박근수) “이번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