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본부, 참사랑지역아동센터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 진행
해외 한 국가 지정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 ‘약속의 시작’
참사랑지역아동센터, 해외사업지원을 위한 후원
오승택 기자입력 : 2022. 08. 20(토) 14:46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본부)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참사랑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미향)가 약속의 시작 프로젝트에 동참해 ‘좋은이웃센터’로 함께하게 됐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 진행 모습. 왼쪽부터 박소정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대리, 이미향 참사랑지역아동 센터장.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참사랑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미향)가 약속의 시작 프로젝트에 동참해 ‘좋은이웃센터’로 함께하게 됐다고 19일 밝혔다. 참사랑지역아동센터는 좋은이웃센터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 어려운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약속의 시작’이란 광주지역아동센터가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를 통해 해외 한 국가를 지정하여 그 국가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및 해외아동 1:1결연을 하는 프로젝트이다.

참사랑지역아동센터는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해 있으며,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하고 육성하고 있는 센터로 알려져 있다.

이미향 참사랑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약속의 시작을 통해 참사랑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받는 것만이 아닌 베푸는 마음을 함양하게 되었으며,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이 기회를 통해 참사랑지역아동센터가 글로벌 나눔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참사랑지역아동센터가 굿네이버스의 좋은이웃센터가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는 해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센터’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센터를 포함해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호남 지역 내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센터는 굿네이버스 호남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