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학 고흥군의회 의장,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수상
오승택 기자입력 : 2022. 12. 03(토) 13:33
▲ 지난 12월 2일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정치부문 기초의원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 이재학 전라남도 고흥군의회 의장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이재학 전라남도 고흥군의회 의장이 지난 12월 2일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가 주최한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정치부문 기초의원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지역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 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재학 전라남도 고흥군의회 의장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민 돌보기와 어두운 곳을 찾아 빛을 전하는 의정활동 등 남다른 열정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점이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지난 12월 2일 광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사진_우측) 이재학 전라남도 고흥군의회 의장이 정치부문 기초의원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재학 전라남도 고흥군의회 의장은 “우선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코로나 19의 위기 상황에서도 각자의 위치에 최선을 다해 주신 군민들로 인해 묵묵히 의정활동에 전념 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가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찾아가 소통하면서 성실하게 의원의 역할을 잘 수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호남지역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후보자 추천을 받아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12개 분야에서 32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