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4-H연합회, 임원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순천시4-H연합회 새로운 출발!
장민규 기자입력 : 2023. 01. 31(화) 13:41
순천시 4-H연합회, 임원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
[시사종합신문 = 장민규 기자] 순천시4-H연합회는 지난 30일 회원 및 내빈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시혁신농업인센터에서 임원 이취임식과 연시총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순천시4-H연합회를 이끌어 온 박상욱 직전회장이 이임하고 윤화진 회장을 비롯한 임신우, 조해민 수석부회장, 강민호 사무국장, 지성환 사무차장, 서우원, 김인욱 감사가 취임했으며 곧이어 열린 연시총회에서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 의결했다.

윤화진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새롭게 출발하는 순천시4-H연합회 임원단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내빈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4-H 지덕노체 정신을 이어받아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청년4-H연합회 조직을 확대하고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시대에 대응하는 순천시의 대표 청년농업인 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순천시4-H연합회는 현재 40명의 청년농업인이 소속해 있으며, 지역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매년 신규회원 모집과 역량강화 교육, 봉사활동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순천시 농업기술센터 이기정 소장은 “취임하신 윤화진 회장님께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드리며 지역의 미래농업을 이끌어나갈 4-H회원 등 순천시 청년농업인들에 대한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