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우 서귀포시장, 읍면동 연두 방문 나서
2월 8일까지 17개 읍면동 순차적 방문, 지역 현안 등 청취
고성민 기자입력 : 2023. 02. 02(목) 10:31
[시사종합신문 = 고성민 기자] 이종우 서귀포시장은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아 2월 2일 영천동, 효돈동, 표선면 방문을 시작으로 8일까지 5일 간 관내 17개 읍면동을 방문하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는 지난 1월 한파와 폭설에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읍면동 직원들에게 고마움과 격려를 전하고 지역주민들과 만나 지역의 현안과 시정 정책, 생활 속 불편 사항 등을 주제로 대화의 시간을 가진다.

방문을 통해 청취한 건의사항은 관련 부서의 검토를 거쳐 건의자에게 결과가 전달될 예정이며, 분기별 보고회를 개최하여 건의사항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는 물론 양방향 토론을 통해 건의사항의 정책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 이종우 서귀포시장은 시민과의 대화의 자리에서 올해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건강한 서귀포시 만들기 프로젝트와 지난 1월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 제주형 행정체제 개편에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연두방문 일정 ▲ 2월 2일(목) 영천동, 효돈동, 표선면 ▲ 2월 3일(금) 천지동, 중앙동, 성산읍 ▲ 2월 6일(월) 동홍동, 정방동, 송산동, 남원읍 ▲ 2월 7일(화) 중문동, 예래동, 대정읍 ▲ 2월 8일(수) 서홍동, 대륜동, 대천동, 안덕면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