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부교육지원청, 제18대 정성숙 교육장 취임
오승택 기자입력 : 2023. 03. 02(목) 13:02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제18대 정성숙 교육장 취임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광주동부교육지원청청 제18대 정성숙 교육장이 2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신임 정성숙 교육장은 1989년 송정북초 교사를 시작으로 공직에 발을 디뎠다. 지난 2007년 9월 전문직이 돼 교육연구정보원 교육연구사, 서부교육지원청 장학사, 시교육청 장학사 등을 두루 거쳤다. 이후 광주제석초 교감, 광주양동초 교장, 두암초 교장, 광주남초 교장을 역임하는 등 34년 동안 성실과 봉사의 자세로 초등교육 발전에 이바지했다.

특히 학교장으로 재직 시절 ▲문화예술교육 활성화 관련 문체부 공모사업 선정 ▲인성교육 지역 네트워크 사업 운영 ▲학교 재배치 사업 등 뛰어난 업무추진 능력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교육전문직으로서의 행정경험과 섬세함, 감성, 따뜻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동부교육 발전에 큰 공헌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성숙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로운 광주교육 시대를 맞이해 모든 아이들이 꿈꾸는 미래가 현실이 되도록 다양성을 담은 실력향상에 앞장서겠다”며 “행복한 광주동부교육실현을 위해 새로운 광주교육의 가치와 변화를 담아내고 한 걸음 더 다가서서 학교 현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직원 여러분께서는 각자의 자리에서 창의력과 성실함으로 미래교육을 이끌어주시길 바란다”며 현장 중심 맞춤형 지원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