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유니티 아카데미 수강생 선착순 모집
고성민 기자입력 : 2023. 05. 22(월) 21:58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유니티 아카데미 수강생 선착순 모집
[시사종합신문 = 고성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에서는 도내 3D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유니티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2일에 밝혔다.

유니티 아카데미는 Unity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3D 콘텐츠 제작 기법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강사는 Unity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유니티코리아 홍동희 매니저가 맡았다. 홍동희 매니저는 대한민국 게임산업 제1세대 개발자로 게임개발 경력 30년 이상인 게임산업 전문가이다.

교육기간은 6월 12일부터 6월 23일이며 매주 월~금마다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CGI분야에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15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과정의 교육비는 무료이며, 이번 교육 수료자 대상으로 도내 CGI 기업 취업연계 및 수강생과 강사간의 1:1 멘토링을 지원받을 수 있다.

교육신청은 5월 22일부터 6월 8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에서 수강신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kimwwant@ofjeju.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064-766-0708)로 문의하거나 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