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수호천사 이수호, 28일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대한민국 최초, 최대 트롯 쇼! 전 세대를 위한 연합공연으로 부산 아시아드보조경기장에서
오승택 기자입력 : 2023. 05. 27(토) 15:58
트롯수호천사 이수호, 28일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불타는트롯맨 13인의 대열에 오른 가수 이수호가 오는 28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기원하며 기획된 공연으로 SBS미디어넷,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SBS FiL, SBS M, 스타플래닛이 주관하며 부산광역시가 후원한다. 공연은 추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지난해 최대 정상급 아티스트 30팀이 참여하는 등 새로운 '트로트 축제의 장'으로 화제를 모았었다. 트로트계 선, 후배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진행돼 팬들에게 더욱 뜻깊었던 시간이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와함께 김호중, 진성, 김용임, 송가인, 영탁, 최백호, 한혜진, 정동원, 김희재, 박서진, 금잔디, 홍자, 양지은, 박군, 나태주, 정다경, 조명섭, 은가은, 전유진, 양지원, 김민희, 정미애, 황민우, 황민호, 윙크, 서지오, 조정민, 별사랑, 강혜연, 풍금, 신인선, 영기, 현진우, 남승민, 윤태화, 황우림, 윤서령, 소유미, 신미래, 성리, 장송호, 강예슬, 오유진, 이하준, 고정우, 이수호, 강재수, 하이량, 허찬미, 이대원, 박세욱, 금윤아 등 총 52팀의 화려하고 압도적인 라인업을 완성해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수호는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장미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트롯 아이돌의 이미지로 부각을 나타내고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