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온정 가득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농업회사법인 ㈜담우 사랑 가득 담은 장아찌(480만원 상당) 기탁
오승택 기자입력 : 2023. 06. 02(금) 16:59
고흥군, 온정 가득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6월 1일 농업회사법인 (주)담우(대표 모윤숙)에서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 가득 담은 장아찌를 기탁 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품은 고흥군에서 해풍 맞고 자란 4종의 나물(취, 곤드레, 부지깽이, 방풍)을 담우에서 직접 장아찌로 만든 것으로 480만원 상당(250g 600개)의 식품이다.

㈜담우는 2019년부터 5년째 총 2,700여만원 상당의 장아찌류를 고흥군에 기탁해 왔으며, 모윤숙 대표는 이번 전남 사랑의열매에서 전개 중인 ‘2023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 고흥 나눔리더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선한 나눔 실천을 꾸준히 하고 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 번도 어려운데 5년째 나눔 실천에 함께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모윤숙 대표는 “제가 만든 식품을 드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란다”며, 우리 군에서 자란 좋은 재료로 다양한 식품을 개발하고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기탁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노인·장애인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