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 6월 19일까지 시민 SNS서포터즈 모집
5월 30일부터 6월 19일까지, SNS 계정을 보유한 여수시민, 관내 대학생 대상 모집
오승택 기자입력 : 2023. 06. 08(목) 09:27
여수시도시관리공단, 6월 19일까지 시민 SNS서포터즈 모집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5월 30일부터 2023 시민 SNS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개인 SNS 및 블로그 계정을 보유한 여수시민 또는 여수시 소재 대학교에 재·휴학 중인 대학생이다. 지난해 여수시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대학생 SNS서포터즈와는 달리 올해부터 서포터즈 모집 대상을 여수시민으로 확대해 여수시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청취한다는 방침이다.

모집 기간은 5월 30일(화)부터 6월 19일(월)까지이며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은 공단 홈페이지 공고를 확인하여 ▲담당자 메일 ▲ 우편 ▲ 방문접수 ▲네이버 폼 등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시민 SNS서포터즈는 7월부터 9월까지 총 3개월간 ▲공단 관련 SNS 콘텐츠 제작 및 홍보글 게시 ▲공단 시설 및 서비스 개선 의견 제안 ▲ 사회공헌활동 참여 ▲주1회 간담회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공단은 공정한 서류심사를 거쳐 이달 22일까지 6명의 SNS 서포터즈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여수시 청년들을 비롯한 여수시민들의 공단에 대한 인지도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 이번 시민 SNS 서포터즈 모집은 여수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창구가 되어 공단 발전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여수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시민 SNS 서포터즈에 대한 정보는 공단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https://www.yumcorp.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기획안전팀(061-652-82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