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송암태권도 주재경 관장 꿈지원단 위촉식 진행
익산 지역 내 위기 아동 발견 및 굿네이버스 서비스 지원 연결을 약속
위기 아동 대상 특기·적성 지원을 위한 꿈지원단 위촉
오승택 기자입력 : 2023. 12. 05(화) 08:52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사진은 꿈지원단 위촉하는 모습.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오아름)는 주재경 송암태권도 관장을 전북 꿈지원단으로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

꿈 지원단은 국내외 위기가정 아동이 미래 사회의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응원하는 사업이다.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은 어른들과 꿈꾸길 원하는 아이들을 연결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지역 내 저소득 및 위기가정 아이들을 발굴하여 적절한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에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더불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태권도장’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 아동 1:1 결연을 통한 정기 후원을 시작하였다.

주재경 송암태권도 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한 번 더 들여다보고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어려움에 공감해주시고 꿈과 희망을 전해주신 주재경 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미래 주역인 아동들이 누구나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굿네이버스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