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LH 광주전남지역본부와 ‘희망 ON(溫)’사업 진행
광주광역시 다자녀 저소득 가구 대상 겨울이불 등 방한용품 제공
후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한 연말 이웃사랑 나눔에 앞장서
오승택 기자입력 : 2023. 12. 06(수) 21:35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LH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재경)와 함께 광주광역시 다자녀 저소득 가구 대상 겨울나기 지원사업 ‘희망 ON(溫)’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행사를 진행하는 모습.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LH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재경)와 함께 광주광역시 다자녀 저소득 가구를 위한 겨울나기 지원사업‘희망 ON(溫)’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LH 광주전남지역본부의 사회공헌기금으로 마련되었으며, 광주광역시 내 다자녀 저소득 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겨울이불 등 다양한 방한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이번 겨울나기 지원사업을 통해 다자녀 저소득 가구에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지역 내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주신 LH 광주전남지역본부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재경 LH 광주전남지역 본부장은“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