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 다(多)가치보육 나눔 실천 기금 전달식 진행
국공립 아르팰리스 물앤빛어린이집,‘다(多)가치 보육 어린이집 협력사업’진행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 지원 위해 사용 예정
오승택 기자입력 : 2023. 12. 07(목) 09:01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다(多)가치 보육 어린이집’으로부터 국내외 소외 계층 이웃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사진은 나눔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오아름)는 국공립 아르팰리스 물앤빛어린이집으로부터 국내외 소외된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7일 밝혔다.

국공립 아르팰리스 물앤빛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이번 나눔 전달식에는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 전미진 아르팰리스 물앤빛어린이집 원장과 ‘다(多)가치 보육 어린이집’에 재원중인 아동들이 참석했다.

국공립 아르팰리스 물앤빛어린이집은 ‘다가치 보육 어린이집 협력사업’통한 모아진 수익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에서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가정 및 아동들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다(多)가치 보육 그룹장 아르팰리스물앤빛어린이집 전미진 원장은 "따뜻한 마음을 원생과 학부모, 교직원, 지역사회 모두가 한마음으로 나눔의 기쁨을 얻을 수 있는 장이 되어 뜻 깊은 행사였으며, 우리 지역 내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다(多)가치 보육 참여 어린이집은 아르팰리스 물앤빛어린이집(국‧공립), 베베숲(국‧공립), 레마(민간), 한아름(가정 ), 연두(가정) 형태로 전주시 국 ‧ 공립 거점형 어린이집으로 선정된 바 있다 .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협력사업을 진행해 준 ‘다(多)가치 보육 어린이집’ 아동들과 선생님, 그리고 참여해준 지역주민들에게 감사하다”며, “굿네이버스에서는 전달받은 기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