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 (주)바이오쓰리에스와 저소득층 나눔 실천
나주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손세정제, 가글 등 기탁
오승택 기자입력 : 2024. 05. 20(월) 15:20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20일(월), 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바이오쓰리에쓰(대표 김두운)와 나주시(윤병태 시장)에 이웃사랑 나눔 실천으로 손세정제 160통, 가글, 치약 1,150개(1,0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20일(월), 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바이오쓰리에쓰(대표 김두운)와 나주시(윤병태 시장)에 이웃사랑 나눔 실천으로 손세정제 160통, 가글, 치약 1,150개(1,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 배준열본부장과 ㈜바이오쓰리에스 김두운 대표, 나주시 윤병태시장이 참석하였다.

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 배준열 본부장은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 어려움을 함께 해소하고자 애써주신 ㈜바이오쓰리에스에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앞으로도 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는 나주시청과 함께 협력하여 좋은 변화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바이오쓰리에스 김두운 대표는 “바이오쓰리에스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이웃 사랑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나주시의 소중한 이웃을 돕기 위해 손세정제와 가글을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나주시 윤병태 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어 감사하다며, 후원물품은 기탁자의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바이오쓰리에스는 전남대 연구소 창업 바이오 기업으로, 항바이러스 기능을 갖춘 작두콩 소재를 첨가한 위생제품을 개발하였으며, ‘노로-X 손세정제’를 제조하는 등 노력을 인정받아 ‘2023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심사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