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도내 소상공인 대상 경영 교육 진행
“우리 가게 경영에 날개를 달자”
고성민 기자입력 : 2022. 07. 04(월) 16:46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도내 소상공인 대상 경영 교육 진행
[시사종합신문 = 고성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이하 센터)가 제주도내 소상공인을 위한 ‘4·7·10 경영교육’2기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의는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진단 △경영에 필요한 멘탈의 심리학 △돈 버는 세금 vs 돈 버리는 세금 등 3개 과목을 통해 구성해 수강생이 재무·세무 및 심리 요소 관리 등에 관한 내용을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13일 총 6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내 강의실에서 열린다. 도내 소상공인이나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수강 희망자는 6일 오전 9시부터 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30명 선착순 마감 시까지 모집 받는다.

‘4·7·10 경영교육’은 소상공인 본인의 경영방식을 진단하고 개선 방안을 설정할 수 있도록 마련된 강의다. 4월·7월·10월 둘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경영교육 외에도 ‘2022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는 창업 및 분야별 온라인마케팅 과정을 시행하고 있다. 강의 주제 및 일정은 센터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관계자는 “사업 시 실전에서 체득하는 경험은 무척 중요하지만, 이론적인 사항을 배우고 이를 접목해 나가는 것 또한 장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이번 교육을 수강함으로써 향후 사업 운영에 보탬이 되고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4·7·10 경영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nlRBT)’채널 추가를 하면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www.jejusc.kr), 전화 문의(064-800-7602) 등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