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암댐노인복지관,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오승택 기자입력 : 2022. 09. 30(금) 15:58
주암댐노인복지관,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순천시 승주읍 주암댐노인복지관에서는 2022년 9월 30일 다가오는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노인의 날 행사는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효친사상을 확산하고 어르신들에게 행복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 및 인사말을 시작으로 복지관 어르신들의 활동 동영상 시청, 노인의 날 시상, 더해봄 나눔 봉사단의 축하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주암댐노인복지관 양성윤 관장은 “노인의 날을 맞아 우리 사회의 근간인 어르신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라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주암댐노인복지관은 2010년 4월 6일 주암댐효나눔복지센터로 개관, 댐 주변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복지 관련 기능을 보다 전문화 하기 위해 한국수자원공사가 2019년 출연하여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K-water 나눔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노인여가복지시설이다.

한편 주암댐노인복지관에서는 현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한 다양한 여가 및 건강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제공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의 후원과 자원봉사활동 등 참여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