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테크노파크, 해양수산창업투자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제주도·제주TP, 도내 해양수산기업 대상 창업성장, 마케팅 지원 다음 달 24일까지 접수
고성민 기자입력 : 2023. 01. 30(월) 17:37
제주테크노파크, 해양수산창업투자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시사종합신문 = 고성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제주TP)는 제주도내 해양수산기업 등을 대상으로 창업과 성장, 마케팅까지 지원하는 제주해양수산 창업투자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다음 달 24일까지 신청 받고 있다.

이 사업은 신제품 개발과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해양수산 연관기업들의 안정적인 성장과 해양수산분야 산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제주도는 10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창업기업 11건, ▲기업 육성 10건, ▲마케팅 25건 등 3개 분야 46건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 자격은 창업 분야의 경우 창업 5년 미만 기업, 기업 육성은 창업 5년 이상 기업으로 제주에 본사, 연구소, 공장 등을 1개 이상 보유한 해양수산 연관 중소기업이다.

사업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제주산업정보서비스(www.jeis.or.kr)를 통해 2월 24일 18시까지 관련 서류를 접수해야 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jejutp.or.kr) 기업지원정보 또는 제주산업정보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담 문의는 제주TP 용암해수센터(720-3004)에서 받고 있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