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이개호 담양.함평.영광.장성 후보, 총선 승리 감사 성명발표
오승택 기자입력 : 2024. 04. 11(목) 16:08
더불어 민주당 이개호 담양.함평.영광.장성 후보, 총선 승리 감사 성명발표
[시사종합신문 = 오승택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당선되며 4선에 성공한 민주당 이개호 담양.함평.영광.장성 후보가 총선 승리 감사 성명 발표했다. 이개호 의원은 군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의 막중한 역할을 다시 한번 맡겨주신 담양·함평·영광·장성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린다며, 이번 총선은 무능과 독재로 대한민국과 민생경제를 망치고 있는 윤석열정부에 대한 단호한 심판이 필요하다는 국민여러분의 뜻이 모인 결과라는 점에서 군민 여러분의 승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 뜻을 온전히 받들어 더불어민주당과 이개호가 윤석열정부가 2년간 망친 대한민국을 다시 되돌리고 민생과 경제를 살리는데 온 힘을 쏟을 것으로, 아울러 4선 중진의원으로서 김대중 정신을 계승하고 호남정치를 복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4선 의원이지만 초심으로 돌아가 약속드린 지역발전 공약들을 조속히 그리고 성실히 이행해서 우리 담양·함평·영광·장성이 새로운 성장동력을 통해 지방시대의 중심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말했으며, 다시 한번 이개호에게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담양·함평·영광·장성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주요기사더보기

인기뉴스

주간 핫뉴스

기사 목록

시사종합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